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이자에 더해 최대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OK예뻐지는적금’을 출시했다. 최고 연 2%의 금리와 쿠폰 혜택을 더해 최고 연 8% 수준의 실질 체감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금융·뷰티·헬스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생활밀착형 상품으로 주목된다.
OK저축은행은 5일 정액적립식 상품인 ‘OK예뻐지는적금’을 출시했다. [이미지=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이자에 더해 최대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OK예뻐지는적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OK예뻐지는적금’은 20만원 또는 30만원 중 선택해 매월 납입하는 6개월 만기의 정액적립식 상품이다. 이 상품은 ‘예뻐지는 저축 습관’이라는 컨셉 아래 저축과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쿠폰 혜택은 납입 회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만기 해지 시 최대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쿠폰 혜택을 받게 되며, 구체적으로는 △2회차 납입 시 5000원 △4회차 납입 시 5000원 △6회차 납입 시 1만원의 쿠폰이 지급된다.
금리는 최고 연 2%이다. 기본금리 연 1%에 마케팅 동의 시 1%p의 우대금리를 더한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 대상은 신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예뻐지는적금은 이자와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중 혜택형 상품’”이라며 “저축 습관을 기르는 데 그치지 않고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