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2종 출시...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캠페인 본격 시작

  • 기사등록 2025-02-24 17:16:2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송영재)가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리브 라이프 인 컬러’ 브랜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BAT로스만스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하이퍼(glo 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과 ‘썬키스 클릭’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BAT로스만스, 글로 신제품 2종 출시... \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캠페인 본격 시작BAT로스만스의 글로(glo)가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의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과 ‘썬키스 클릭’ 2종을 선보인다. [이미지=BAT로스만스]

이번 캡슐형 네오 2종은 2025년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를 알리는 첫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새로운 풍미가 더해져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는 의미로, 글로와 네오의 컬러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다채로운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은 새콤달콤함과 쿨링감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만족감을 선사하며, ‘썬키스 클릭’은 부드러운 열대의 풍미와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스틱실(StickSeal, 담뱃잎 잔여물이 디바이스 내부에 남는 것을 방지)’ 기술이 새롭게 적용돼,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오는 경남 사천 BAT코리아제조 공장에서 생산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봄’의 싱그러움과 상쾌함을 담아낸 캡슐형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24 17:1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