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채종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이 매월 급여이체 고객에게 다양한 해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매월 급여이체를 받는 고객에게 서비를 제공하는 급여 멤버십 서비스 ‘달달 하나 컴퍼니’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 급여 고객 멤버십 서비스 \ 달달 하나 컴퍼니\  오픈하나은행이 급여 멤버십 서비스 '달달 하나 컴퍼니'를 오픈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구현된 이번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급여이체 이력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서비스 내용으로는 첫째는 하나원큐를 통해 '달달 보너스 행운봉투'를 개봉한 고객 전원에게 매월 1하나머니부터 1만1111하나머니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둘째는 '달달 하나 컴퍼니' 입사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100하나머니(월 최대 1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셋째는 하나원큐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본부 관계자는 "급여이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서비스와 함께 '달달 하나 통장', '달달 하나 적금' 등 급여이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cjil923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24 15:2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