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JW중외제약, '포스파티딜세린' 출시...노화로 인한 인지력 저하 해결책 선봬

  • 기사등록 2024-12-05 19:21:5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JW중외제약(대표이사 신영섭)이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을 출시했다.


JW중외제약, \ 포스파티딜세린\  출시...노화로 인한 인지력 저하 해결책 선봬JW중외제약의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사진=JW중외제약]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은 두뇌 건강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 하루 권장 섭취량 300㎎을 함유하고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노화로 인한 인지력 저하 개선과 피부 건강 유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유전자 변형 없는(Non-GMO) 대두에서 추출한 순도 70% 이상의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해 안전성과 품질을 높였다. 해당 원료는 FDA의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에는 뼈 건강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비타민E도 함유돼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노화로 인한 인지력 저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두뇌 생생 인지력 포스파티딜세린' 출시 외에도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와 아이케어 브랜드 제품 등을 최근 출시 또는 리뉴얼했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05 19:2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