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가 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대표이사 정영일)와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해 쌀 소비 촉진에 나섰다.


농협중앙회는 31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NH투자증권,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와 공동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쌀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마련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은 지난 8월에는 광화문 일대에서 열렸으며, 지난 10일 강남구 선릉역에 이어 여의도까지 서울 3대 업무지구에서 개최됐다. 


농협중앙회-NH투자증권-도농본부, \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농협중앙회가 31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NH투자증권,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와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농협중앙회]

이날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우리 쌀로 만든 간편식 세트 2000개와 홍보물을 배부해 쌀의 효능과 아침밥먹기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에서는 아침밥먹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경품과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31 16:3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