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전속모델 구성환과 함께한 광고 영상 500만 조회수 임박

  • 기사등록 2024-08-26 17:00: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기영에프앤비의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광고가 조회수를 높이며 화제다.


기영에프앤비는 브랜드 전속 모델 구성환 배우와 함께한 광고 영상이 합계 500만 조회수가 임박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전속모델 구성환과 함께한 광고 영상 500만 조회수 임박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과 브랜드 전속 모델 구성환 배우와 함께한 광고 영상이 합계 500만 조회수가 임박했다. [사진=기영에프앤비]

구성환 배우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강지희·박수빈·이경은·문기영, 이하 '나혼산')에 출연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은 지난 6월 배우 구성환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후 광고 영상을 촬영한 바 있다. 해당 광고는 구성환이 출연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강지희·박수빈·이경은·문기영, 이하 '나혼산') 속 한강 씬을 패러디한 컨셉으로 구성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자연스러운 현장 분위기 아래 촬영된 덕분에 평소 구성환 배우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기영이숯불치킨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총 20여 가지 버전의 광고 영상들은 업로드 2개월만에 합계 5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관계자는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인 구성환 배우와의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영광”이라며 “얼마전 광복절 기념으로 구성환 배우님과 국가유공자 지원금 전달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선행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지난 7월 ‘까만양념 숯불치킨’과 모델 구성환이 직접 먹어보고 개발한 ‘치즈치밥’ 등 연이어 신메뉴를 출시하는가 하면 축구 전문 유튜버 ‘감스트’의 자체 개발 콘텐츠 ‘감스트FC’에 메인 후원사로 나서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본사 기영에프앤비는 강인규 대표가 이끄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기영이숯불치킨 외에도 두찜, 떡참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6 17: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