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대표가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기영F&B)의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이 지난 5일 진행했던 창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인규 대표가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기영F&B)의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이 지난 5일 창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기영이숯불치킨의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소개한 후 참석자들이 직접 맛을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시식회도 진행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상담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지난 10월 31일에 열렸던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창업유형테스트, 점주 인터뷰 사례, 조리 영상 등 다양한 체험 컨텐츠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창업박람회에서 체험 후 기영이숯불치킨에 관심이 생겨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참석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신규 출시한 ‘돼지껍데기누들 양념숯불치킨’을 직접 시식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우리 브랜드의 경쟁력을 직접 체험해보고 설명회에 참석하고 싶다는 분들이 정말 많았다. 소중한 시간을 투자해 참석해주신 분들의 창업 궁금증,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고 참석 후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모든 분이 설명회가 만족스러웠다고 응답해주셨다”고 전했다.
기영이숯불치킨의 창업설명회는 매월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