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뜨거운 냉커피부터 편스토랑 우승 메뉴까지...더위 날려줄 특별한 음료 출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그중 눈에 띄는 메뉴는 뜨거운 냉커피, 편스토랑 우승 음료 등 화제가 된 제품들이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 기념 한정판 제품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엔제리너스, 세상에 없던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 2024-07-03 이승윤
- 코카-콜라, ‘워터밤 서울 2024’ 앞두고 ‘스프라이트 써머 패키지’ 한정판 선봬 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써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스프라이트 써머 패키지’는 쿨하고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새로워진 제품으로 상쾌하고 쿨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패키지 전체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연상시키는 ‘블루 웨... 2024-07-01 이승윤
- 목표는 하나 '고객 눈길' 잡아라...'옐로우 마케팅, 캐릭터 콜라보, 퀵커머스까지' 기업들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특별한 마케팅을 펼친다. 눈에 띄는 컬러를 이용하거나, 유명한 브랜드와 협업하거나, 독보적인 기술을 선보이거나. 최근 사람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마케팅을 펼치는 기업들이 있다. 코카-콜라, 농심, 컬리가 그 대상이다.◆코카-콜라, '조지아' 패키지 리뉴얼... 노란색으로 친근감 표시코... 2024-06-25 이승윤
- [유통 레이더] 2024 파리 올림픽 한달 앞...응원 물결 이어져 2024년 파리 하계올림픽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기업들은 올림픽을 기념하고 출전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응원전을 펼친다.파리 현지에서는 한국 문화를 알리고 국내 국가대표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한국관광공사, 'K-관광 로드쇼' 진행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2024... 2024-06-21 이승윤
- 한국 코카-콜라, 투명 페트병 자원순환 활동 이어가...다음달 3일까지 ‘원더플 캠페인’ 모집 한국 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을 위한 보틀투보틀 활동을 이어간다.코카-콜라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5의 두 번째 참가 모집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원더플 캠페인’은 사용된 투명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재활용되는 ‘보틀투보틀... 2024-06-20 이승윤
-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4’ 후원사 참여...무더위 날릴 샤워 체험 부스 마련 코카-콜라사(대표이사 정기성)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대규모 페스티벌을 통해 관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스프라이트는 다음달 5~7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워터밤’은 매년 여름에 열리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 2024-06-19 이승윤
- [유통 레이더] '1박 2일' 나왔던 그곳... 국내 방송 촬영지로 日 한류 팬심 겨냥 유명한 드라마나 예능 속 장소가 궁금할 때가 있다. 이런 사람들을 겨냥해 한국관광공사가 일본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국 드라마 촬영지를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한 배우 나인우도 참석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반대로 코카-콜라와 더현대 서울은 국내에 상륙한 해외 제품을 소개한다. 샘플링 이... 2024-06-14 이승윤
- 한국 코카-콜라, 50주년 맞아 의미있는 소통 이어간다...1988년 광고 모델 심혜진 인터뷰 영상 공개 한국 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가 50주년을 기념해 1988년 코카-콜라 광고 모델 심혜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한국 코카-콜라는 심혜진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고 3일 밝혔다.심혜진은 1988년 코카-콜라 TV 광고로 스타 반열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통해... 2024-06-03 이승윤
- 코카-콜라,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후원...‘라이크 메직(Like Magic)’ 현실판 대미 장식 코카-콜라사(대표이사 정기성)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의 여정을 마무리한다.코카-콜라는 다음달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K-Wave 콘서트 ’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K-Wave 콘서트 ’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 콜라보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 2024-05-30 이승윤
- 코카-콜라,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레드리본’ 전국 맛집 공개 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가 전국 맛집에서 음식과 코카콜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인증 캠페인을 펼친다.코카-콜라는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협업해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2024’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코크 앤 밀(Coke & Meal)’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활동이다. 맛있는 음식과 ... 2024-05-20 이승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