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디지털 광고 대행사 드림인사이트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엑스(X, 구 트위터) 공식 파트너 광고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드림인사이트, X 공식 광고 대행사 선정…글로벌 미디어와 협력 강화디지털 광고 대행사 드림인사이트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엑스(X, 구 트위터) 공식 파트너 광고 대행사로 선정됐다. [이미지=드림인사이트]

드림인사이트는 디지털 광고 및 옥외 광고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최근에는 커머스와 콘텐츠 지식재산권(IP)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자회사 유니콘트로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셀럽(유명인) IP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과 엔터커머스까지 진출하며 통합 마케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X는 일론 머스크(테슬라·xAI·스페이스X CEO) 영향으로 플랫폼 영향력을 확장하는 중이다. 특히 최근 미국 주요 기업들의 광고 재개와 함께 기업과 소비자 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 특성으로 브랜드 마케팅 채널로서의 가치가 부각된다.


드림인사이트 관계자는 "X 공식 대행사 선정으로 글로벌 소셜미디어 플랫폼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광고주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드림인사이트는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주요 빅미디어의 공식 광고대행사로서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요 매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최적 광고 집행을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외형성장을 이어가는 중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08 14:1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