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뉴라덤은 시코르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아이파크 용산점 등 전국 9개 지점에 입점했으며, 상반기 내 15개 지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시코르 매장에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라덤 더마크림’ 등 12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메디톡스 뉴라덤의 ‘더마크림’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는 이번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대형 유통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라덤은 메디톡스 연구진이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접목해 개발한 '엠바이옴(M.Biome)' 기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다.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 등에 입점한 데 이어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망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뉴라덤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 크게 확대되며,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경험 기회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톡스는 이를 통해 뉴라덤을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