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니즈앤 ‘아멜리카노’, ‘2024 인도네시아 K-박람회’서 콘텐츠 밋업 성료

  • 기사등록 2024-12-12 14:51:3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콘텐츠 IP 개발사 '니즈앤'의 미디어 IP '아멜리카노(Amelicano)'가 지난달  1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2024 인도네시아 K-박람회'에 참가하여 성공적인 콘텐츠 밋업(Meet-up)을 선보였다.


니즈앤 ‘아멜리카노’, ‘2024 인도네시아 K-박람회’서 콘텐츠 밋업 성료아멜리아 탄토노와 팬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니즈앤]이번 박람회에서 아멜리카노는 인플루언서 아멜리아 탄토노를 중심으로 한국의 문화 전반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했다. 콘텐츠 밋업에는 수많은 팬들과 관람객이 방문했고, 아멜리아 탄토노는 신규 웹 예능을 소개하고 팬들과 함께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K-콘텐츠의 매력을 전달했다.


특히 인도네시아 문화부 장관 파들리 존과 할랄 인증청 국장 하이칼 하산도 부스를 방문해 아멜리아 탄토노와 기념 촬영을 했다.


니즈앤 ‘아멜리카노’, ‘2024 인도네시아 K-박람회’서 콘텐츠 밋업 성료파들리 존(Fadli Zon, 왼쪽) 인도네시아 문화부 장관이 아멜리아 탄토노(가운데), 하이칼 하산(Haikal Hassan) 할랄 인증청 국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니즈앤]니즈앤 관계자는 "이번 밋업을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K-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참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더 큰 성장과 아세안 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신규 웹 예능을 발표한 니즈앤 산하 프로덕션 레이블 '카라멜 스튜디오'는 인도네시아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특화된 K-콘텐츠를 기획·개발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2 14:5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