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 김호성)의 홈쇼핑 브랜드 GS샵에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김동완이 최초로 출연해 셰프로 데뷔한다.


GS샵은 오는 14일 오후 5시 35분에 '김동완 프라임 스테이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미국산 소고기 최고 등급인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 10(1 150g)과 클래식 소스 1오리엔탈 허브 소스 1병으로 구성했다. 


GS샵 홈쇼핑 방송에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오는 14일 '프라임 스테이크'를 론칭한다. [사진=GS리테일]김동완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홈쇼핑 데뷔 상품인 만큼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으로 참여했다과거 tvN ‘수요미식회’ 방송에서 식단 관리를 위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테이크를 자주 요리해 먹는다고 밝힌 바 있는데이번 상품에 본인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것이다특히 원육의 두께나 마리네이드 레시피숙성 시간특제 소스로 구성한 ‘오리엔탈 허브 소스’ 농도와 새콤한 맛의 수준 등을 수차례 시식해 가며 직접 결정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김동완의 홈쇼핑 생방송 첫 출연이자 셰프 데뷔 무대가 될 예정이다김동완은 연예계 대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유명해 EBS '최고의 요리비결’ 12 MC를 맡은 바 있다. 또 JTBC ‘쿡킹’ 프로그램에서 수준급의 요리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본인 이름을 내건 상품을 소개하는 만큼 절정의 요리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3 14:0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