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성 기자]

정관장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수분감으로 피부 과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것에 중점을 뒀다.


동인비는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만든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라고 밝혔다.


정관장 동인비 모델 한지민이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를 들고 있다. [사진=정과장]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24시간 탄력 수분 피부에 도움될 것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이 밖에도 저온에서 홍삼의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브루 추출 기법 '콜드 진세노 드랍(Cold Ginseno Drop)' 기술을 적용한 크림이 피부 온도를 낮추고 탄탄한 탄력 수분 피부로 가꿔주며, 동인비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kbg073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2 10:5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