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김재수, 이하 KGC)가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을 진행한다.
18일 KGC는 정관장 맴버십에 신규 가입한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정관장 포인트 추가적립 및 이벤트 응모 고객 2022명에게 ‘정관장 활기력(10병)’을 증정하는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홍삼이 코로나19 이후 MZ세대(밀레니얼+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사이에서 이색 건강선물로 떠오르면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재치있는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앞세워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섭취 편리성은 물론이고 개성 있게 홍삼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라며 “설 명절을 앞두고 2030고객들의 정관장 제품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