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대비 필수 자료 선착순 무료 배포 外

  • 기사등록 2020-04-16 17:53:18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시원스쿨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 시험 대비를 위한 필수 학습 자료를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엘츠(IELTS) 시험은 전 세계 응시자 수 350만명이 넘는 국제공인 영어 시험으로, 영어권의 대학 입학, 이민 등을 위한 시험이다. 시원스쿨랩은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엘츠 스피킹∙라이팅 적중 예상 문제 TOP 10’과 ‘아이엘츠 필수 기초 VOCA’를 매일 1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엘츠 스피킹 적중 예상 문제와 모범 답변은 아이엘츠 채점관 교육을 이수한 쉐리박 강사가, 라이팅 예상 적중 문제와 표현은 로라김 강사가 직접 선정한 빈출 주제를 정리한 자료다. 

 

참여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회원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 10명 집계는 매일 자정 갱신된다. 참여자에게는 지속적인 학습을 위해 시원스쿨랩의 아이엘츠 패키지 인강 15% 할인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를 아이엘츠 등 영어 시험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URL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2 △BHC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의류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9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의류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랙마틴싯봉’은 1985년 프랑스의 디자이너 ‘마틴싯봉’이 본인 이름을 따서 만든 패션 브랜드이다. 지난 11일 롯데홈쇼핑에서 ‘블랙마틴싯봉’의 슬립온, 스니커즈 등 신발 4종을 판매한 결과 20, 30대 구매고객 비중이 일반 패션슈즈 판매방송과 비교해 3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19일 오후 10시 35분 ‘블랙마틴싯봉’의 ‘수피마면 티블라우스 5종’을 론칭한다. 기존에 신발, 핸드백 등은 TV홈쇼핑에서 소개된 적이 있지만 ‘블랙마틴싯봉’의 의류가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일반 면보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한 수피마면 100%로 제작됐으며 ‘블랙마틴싯봉’ 로고를 자수를 넣었다. 티블라우스를 시작으로, 스커트, 팬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2020 봄맞이 푸드페어’ 오픈

 

쿠팡은 다양한 푸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0 봄맞이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푸드페어를 통해 쿠팡은 총 2300여개 상품을 △지금부터 건강∙다이어트 △매일매일 생수∙음료 △한잔의 여유 커피∙원두∙차 △쟁여두는 스낵∙간식 △간편하게 뚝딱! 라면∙시리얼 총 5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5개의 카테고리 외 오리온, 담터, 켈로그, 팔도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봄맞이 장보기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봄, 설레는 혜택관’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7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봄맞이 푸드페어는 로켓배송 상품으로 선보여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해태htb, 향기로운 수분 충전 ‘썬키스트 아로마워터’ 탄생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무설탕·제로(0) 칼로리’의 향기로운 수분 음료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먹는 샘물에 과일과 허브를 우려내 색다른 향을 즐길 수 있는 ‘니어워터’다.

 

해태htb는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물과 가장 가까운 음료로 기획됐다”며  “아로마워터는 당 성분을 넣지 않고 천연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이 때문에 마시면서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썬키스트 아로마워터는 레몬 향과 허브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몬머틀’과 싱그러운 복숭아 향이 가득한 ‘피치’ 두 가지로 구성됐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커블 러닝복 ‘네오팩’ 시리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패커블 러닝복 ‘네오팩(NEO-Pack)’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오팩 시리즈는 경량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고급 기능성 소재가 사용돼 러닝에 최적화된 스포츠웨어로 휴대가 간편한 패커블 디자인이 특징이다. 

 

LF는 “땀이 나는 부분에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적용돼 쾌적함을 선사하며 가슴과 허리 등 활동성이 많은 부분에는 지퍼형 트임 디자인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다”며 “또 끈으로 형태를 변형할 수 있는 드로스트링 여밈을 바람막이 점퍼의 후드에 사용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모자가 벗겨지지 않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네오팩 시리즈는 슬링백 변형 바람막이 점퍼와 패커블 스포츠 반바지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세트로 입을 수 있는 쿨링 소재의 반팔 티셔츠가 함께 출시됐다. 남성용 20종, 여성용 7종으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네오팩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LF몰 및 브랜드 SNS 계정에서 네오팩 시리즈 착용 및 변형 방법을 쉽게 보여주는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6 17:5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