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현대차의 ‘2020 쏘나타’. [사진=더밸류뉴스(현대차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현대자동차가 23일 8세대 쏘나타의 연식변경 모델인 '2020 쏘나타'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현대차는 2020 쏘나타의 전체 모델에 윈드실드 몰딩과 기존보다 두꺼워진 1열 픽스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높였다. 가솔린 2.0에는 이중 접합 차음유리를 추가해 소음을 저감시켰다. 아울러 현대차는 가솔린 2.0의 변속 패턴 변경을 통해 가속 응답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트림인 프리미엄 패밀리와 프리미엄 밀레니얼에는 10.25인치 내비게이션을 기본 탑재했다. 10.25인치 내비게이션은 프리미엄 패밀리·밀레니얼 구매고객의 95% 이상이 선택했을 정도로 선호도가 높은 사양이다. 

 

프리미엄 밀레니얼 트림에는 프로젝션 타입 풀 LED 헤드램프도 기본 적용됐다. 기존에는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에만 적용됐던 나파 가죽 시트를 프리미엄 밀레니얼 트림의 선택 옵션으로 추가해 고급감을 한층 높일 수 있게 했다.  

 

한편 현대차는 2020 쏘나타 출시를 기념해 '현대 디지털 키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5월 31일까지 쏘나타 구매 후 캐롯손해보험의 디지털 키 전용 '퍼마일(Per-Mile) 자동차 보험'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블루멤버스 3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큐원 상쾌환, 온라인 프로모션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 실시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상쾌환 스틱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 ‘상쾌환 스틱형 스타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23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4단계로 구성된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쾌환 스틱형의 특징을 잘 표현한 이미지를 알맞게 고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루에 한번 참여 가능하며 퀴즈를 모두 맞춘 참가자에게 즉석 경품 추첨을 통해 총 2000개의 상쾌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되지 않은 참가자는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당일에 한해 한번 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품에 당첨될 때까지 매일 응모 가능하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 에어팟 프로, 상쾌환 스틱형 10개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월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서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은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하며 기존 환 형태 제품 ‘상쾌환’의 강점인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상쾌환 스틱형은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LF TNGT, 친환경 패션 스타트업 ‘플리츠마마’와 협업 숄더백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패션 스타트업 가방 브랜드 ‘플리츠마마(Pleatsmama)’와 협업한 숄더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리츠마마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원사로 가방을 만드는 국내 패션 스타트업 브랜드로 2017년 론칭됐다. TNGT는 플리츠마마의 핵심 가치에 공감하여 이색 협업을 결정했다. 특히 이번 협업은 TNGT의 감성 유니섹스 라인인 ‘시그널(S;GNAL)’에서 진행됐다. 

 

TNGT 시그널 라인과 플리츠마마의 협업 제품은 블랙, 크림, 브라운의 베이직 색상 3종과 2020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라임, 오렌지, 블루 시그널 라인 시즌 색상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TNGT 시그널 라인의 플리츠마마 협업 숄더백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5월 31일까지 협업 제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시원스쿨 베트남어, 이수진 강사의 기초 베트남어 신규 강의 오픈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이수진 강사의 기초 베트남어 인강 ‘꼬수진의 베트남어 베이직 1’을 새롭게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강의는 베트남어 모음과 자음, 성조부터 시작하는 입문 단계다. 특히 한국어와 베트남어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문장을 만드는 원리를 수강생이 스스로 이해하도록 돕는다. 

 

대부분의 베트남어 기초 인강이 어휘 중심인 가운데, 해당 강의는 ‘회화’에 중점을 뒀다. ‘상황별 대화’ 코너를 통해 여러 환경에서 사용하는 문장을 만들며 말하는 연습을 하고, 이전 진도에서 학습한 단어와 문법을 반복해 지속적인 훈련이 가능하다. 

 

이어서 강좌 시리즈로 입문보다 한 단계 심화된 ‘꼬수진의 베트남어 베이직 2’가 출시될 예정이다. ‘꼬수진’은 베트남어로 ‘선생님’을 뜻하는 ’꼬 지아오(cô giáo)’와 이수진 강사의 이름을 합친 것이다. 

 

한편,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최근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베트남어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학습자들의 수요에 따라 상반기 내에는 국내에서도 개봉한 베트남 영화 ‘디자이너’로 현지 베트남어를 배우는 ‘스크린 베트남어’ 강좌를 론칭할 계획이다.

 

◆한샘홈케어, 여름철 대비 ‘에어컨케어’ 예약 이벤트 열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케어사업부의 ‘에어컨케어’ 상품을 예약하면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사용하던 에어컨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 해 놓고 있다가 여름철 급하게 사용하게 되면 내부의 세균과 먼지, 곰팡이로 인해 냄새가 나거나 기관지 등 건강상 해로운 점이 많다. 청소를 하더라고 가정에서 에어컨을 분리하거나 내부의 오염까지 직접 관리하기는 어려운 점이 많아 전문 업체를 통해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이에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사이트 ‘한샘닷컴’, ‘한샘몰’과 한샘 홈케어 공식사이트를 통해 에어컨 케어를 미리 예약 하는 고객에게 20% 할인과 함께 폐렴균, 대장균 등의 살균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문자로 안내되는 에어컨 케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3 17:2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