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스트레스슈터-시카밤 점보에디션.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점보 사이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지난해 4월에 출시됐다. 이번 점보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기존 대비 1.6배 커졌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한정판 에디션을 위해 제작됐다.

 

LG생활건강은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네이피어스 포뮬라를 담아 민감성 피부를 관리해준다며 “특히 민감성 피부 타입을 대상으로 한 임상을 통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온도를 -6.9ºC 낮추는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습 테스트에서 피부 보습이 29.6% 개선되는 보습 효과를 확인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신제품인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헤라는 올해 초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는 매트(matte)한 제형으로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제품은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럼핑(plumping) 기능이 특징”이라며 ”4월 말 온라인 선출시 제품이 전량 완판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볼륨 있는 립 스타일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 결과 입술의 주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며 “사용 후 3일간 효과가 지속돼 입술을 항상 매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가꿔준다”고 덧붙였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제품은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리따움, 세포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카카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푸드, ‘롯데푸드몰’ 통해 가정의 달 맞이 특가기획전 진행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 달간 자체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릴레이 특가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의 행사가 많은 5월에 소중한 사람들과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생유산균, 쾌변두유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날을 앞둔 4일부터 5일까지는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를 30% 할인하며 판매중인 아이스크림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어버이날 기간인 7일부터 8일까지는 ‘파스퇴르 생(生)유산균’ 30% 할인한다. 14~15일 스승의 날에는 ‘쾌변두유’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 17~18일 성년의 날에는 ‘키스틱’ 30%, 20~21일 부부의 날에는 삼겹살과 목심을 5% 할인 판매한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5월 한 달 동안 최대 30% 가격을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첫 구매 시 최대 1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주변 사람에게 ‘파스퇴르 아이생각’을 추천하면 추천자와 구매자 모두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밥, 소스, 국이 한 세트로 구성된 ‘유아식 세트’는 론칭 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가기획전 기간에는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정간편식(HMR) 꾸러미도 증정한다. 감자튀김 크링클컷, 라퀴진 우유핫도그, 의성마늘 고기왕교자, 쉐푸드 냉동볶음밥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SKT, 언택트 서비스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기여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됨에 따라 SK텔레콤이 자사의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호평을 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자사의 서비스를 통해 재택근무를 시행한 경험을 토대로 일반 고객에게도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T전화 콜라(callar)는 언택트 시대에 상대방의 얼굴을 직접 보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대표적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T전화 콜라는 통신사와 스마트폰 OS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T전화의 그룹통화 기능은 최대 30명까지 함께 통화가 가능하며 수신자는 이통사 및 앱 설치 유무와 상관없이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30명 이상 대인원의 그룹통화가 필요한 상황에서는 별도 앱인 ‘T그룹통화’를 사용할 수 있다. 이미 SK텔레콤 내에서도 박정호 사장을 비롯한 임원 100여명이 ‘T그룹통화’를 통해 약 한시간 반 가량 회의를 진행한 바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04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