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실외기 1대로 최대 3대의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는 ‘무풍에어컨 멀티’ 라인업에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벽걸이 와이드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멀티 에어컨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더 넓은 공간을 성능저하 없이 냉방할 수 있도록 실외기 성능을 강화했다. 특히 스탠드형 1대와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3멀티’에는 무풍 에어컨 갤러리가 추가되면서 국내 최대인 100㎡(약 30평)의 냉방 면적을 제공한다.

 

벽걸이형 2대로 구성된 ‘방방멀티’는 최대 48.8 ㎡(약 14평)까지 냉방 가능하며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가 도입되면서 기존 대비 11% 가량 넓어진 무풍 패널을 통해 냉기가 퍼진다. 방방멀티는 특히 스탠드형 제품을 이미 구입했거나 벽걸이형 제품만 설치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주택 구조, 베란다 확장 여부, 차단기 용량, 선매립 배관 여부 등을 사전 점검하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멀티 라인업은 전기료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한국에너지공단이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대상 품목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근 국제시험검사기관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 살균하는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 흡입구에 탑재된 ‘PM1.0 필터시스템’과 ‘e-헤파(HEPA) 필터시스템’에는 전기장으로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무풍청정 살균필터’가 적용돼 바람이 지나는 길을 깨끗하게 유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18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이라며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이라고 설명했다. 

 

또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처방으로 면도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라네즈가 선보이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기아차,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 출시

 

기아자동차㈜가 차량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인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은 차량 가격 전액 할부, 차량 가격 25% 상당의 금액 추가 대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이번 구매 프로그램 출시를 통해 차량 가격은 물론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각종 초기 비용에 대한 고객 부담까지 크게 경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5월 중 기아자동차 차량을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36∙48∙60개월 중 원하는 할부 기간을 선택해 할부 금액 및 추가 대출 금액을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 상환하면 된다. 또한 차량 가격 25% 상당의 대출 금액에 대해서는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지난달 런칭한 1년 무납입 구매 프로그램인 ‘365 FREE’ 프로그램을 5월에도 연장 운영하며 대상 차종에 니로HEV를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 향수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향수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는 궁중 화장품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향수 라인인 ‘향리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양적인 꽃 피오니를 ‘후’만의 향으로 재해석했다.

 

LG생활건강은 “피오니 버드, 화이트 페탈의 탑 노트(Top Notes)로 시작해 피오니 페탈, 바이올렛, 로즈의 하트 노트(Heart Notes)가 로맨틱하고 우아한 향으로 어우러져 섬세한 깊이감을 더해준다”며  “이어 스위트 바닐라,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Base Notes)가 따스하게 감싸 안는 듯 마무리 되어 풍성하면서도 세련된 봄의 플로랄 향기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11 18:0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