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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유통] SKT, 네슬레 퓨리나와 점프AR서 '전국 냥집사 이벤트' 진행 外

  • 기사등록 2020-04-21 17:16: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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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홍보모델이 스마트폰으로 실제 고양이와 AR 동물을 함께 촬영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SK텔레콤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점프 AR과 퓨리나 원 캣이 함께하는 '전국 냥집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본인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애묘용품을 무료로 받고 좋아요만 남겨도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하는 사회적가치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우선 SK텔레콤은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우리집 미묘냥 자랑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고급 원목 캣타워(3명), 고양이의 특성(나이∙몸무게∙알레르기∙특이증상)을 고려한 퓨리나 원 캣 맞춤 사료(400명)를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점프AR 앱 내 ‘AR 동물원’에서 반려묘와 AR 동물을 한 화면에 담아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해시태그 #미묘냥자랑#JUMPAR#퓨리나원캣을 등록하면 된다.

 

한편 SK텔레콤과 네슬레 퓨리나는 유기동물 보호소에 최대 1만끼의 사료를 지원하는 ‘유기동물 밥차 캠페인’을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기동물 수가 2018년 기준 12만에 이르는 가운데 더욱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점프AR 앱에서 해당 캠페인에 ‘좋아요’만 남기면 동물자유연대에 사료를 기부할 수 있다. ‘좋아요’ 개수가 100개, 1000개, 3000개, 5000개를 돌파하면 각각 100Kg, 300Kg, 500Kg, 1000Kg(1만끼)의 사료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쿠팡, 환절기에 꼭 맞는 ‘봄날 뷰티 기획전’ 진행

 

쿠팡은 봄을 맞이해 환절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봄날 뷰티 기획전’에서는 국내 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 13만종을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클렌징∙필링, 마스크∙팩, 선케어∙태닝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은 △환절기 스킨케어관과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부위별로 모은 △봄날 메이크업관을 운영하며,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 국내 유명 로드샵브랜드 1300여개의 상품의 쿠폰 할인을 27일까지 진행한다. 기분 전환을 위해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향수와 네일 케어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바로고, 업계 최초 배달 라이더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 오픈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가 업계 최초 배달 라이더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바로고 플레이’는 바로고 라이더 전용 앱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비공개 온라인 커뮤니티로 라이더들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함과 동시에 이들의 유대관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바로고 플레이’는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이벤트, 배달 꿀 팁(Tip), 현장 노하우, 칭찬과 격려, 업계 소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플레이 몰’ 카테고리에서는 바람막이, 조끼 등 라이더 맞춤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바로고 플레이’는 지난 7일 오픈 이후 가입자 수 1만592명, 페이지뷰 96만7322회를 기록(20일 13시 기준)하기도 했다. 바로고는 ‘바로고 플레이’에 대한 지식재산권, 캐릭터 저작권 등록 준비와 함께 게임 요소 등을 더한 ‘바로고 플레이 2.0’을 올해 하반기 중 오픈 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항공권 예약 취소 시 리프레시포인트 대체 환불 제공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항공권 예약 취소 시 포인트로 환불을 선택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10%의 포인트를 한시적으로 추가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제주항공 회원 중 항공권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 대신 제주항공의 마일리지 포인트인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하여 적립할 수 있다. 이 경우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을 제외한 최종 환불 금액에 10%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리프레시포인트로 대체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를 신청하면 되며 환불은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이루어지게 된다.

 

리프레시포인트로 대체 적립이 가능한 예약금액은 항공운임, 유류할증료, 공항세를 포함한 항공권 예약금액에 한정된다. 추가로 구매한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부가서비스 금액은 수수료를 제외하고 원 결제수단으로 환불 되며, 나머지 항공권 예약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하게 된다.

 

단 이번 포인트 대체 환불 이벤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한 회원 고객만 가능하고 여행사 등을 통해 간접 예약한 고객은 적용되지 않는다. 항공권을 포인트로 구매한 경우도 환불 시 추가 포인트가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포인트로 대체 환불을 신청한 다음 환불 된 포인트의 현금 재 환불 및 타인에게 양도가 되지 않는 점도 주의가 필요하다 환불 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추가로 제공된 10%의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1년이다. 기타 포인트 관련 사항은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규정과 동일하다.

 

◆LG생활건강, CNP Rx 감사의 달 세트 4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5월을 앞두고 감사의 달 세트 4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표제품인 ‘미라클 프로폴리스 앰플 기획 세트’는 CNP Rx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정품과 함께 클래리파잉 클렌저, 밸런스 토너, 액티베이팅 에멀전, 미라클 에센스 등 스킨케어 4종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항산화 케어 제품으로는 유쓰 익스트레머티 라인의 리바이탈 토너, 리바이탈 에멀전, 파워 크림이 포함된 ‘유쓰 익스트레머티 3종 스페셜 세트’가 출시됐다. 구성품으로 ‘비타 에이 아이 크림’ 증정품이 들어 있다. 또 ‘스킨 레쥬버네이팅 3종 스페셜 세트’, ‘스킨 레쥬버네이팅 밸런스 토너 대용량(200 ml)’ 두 품목이 준비됐다. 

 

한편 감사의 달 기획세트 4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몰, 가정의 달 맞이 선물관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5월 11일 오전 10시까지 ‘선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F몰이 준비한 선물관 이벤트는 마일리지 및 할인 쿠폰, 마일리지 페이백, 선물 포장재 등 복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뷰티, 리빙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선물 관련 MD 추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LF는 설명했다.

 

선물관 행사 기간 동안 LF몰에서는 e-기프트 5000마일리지와 입점사 상품 전용 5% 추가 할인 쿠폰을 각각 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 혜택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ID당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외에도 LF몰은 닥스 액세서리, 헤지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등 선물 수요가 높은 액세서리 브랜드의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동시에 포장 부자재, 브랜드 쇼핑백, 메시지 카드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한샘, 전국 200여곳 소상공인 매장 코로나19 방역 나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매장을 위해 자사 홈케어사업부의 ‘방역살균케어’를 제공해 현장 방역을 지원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3월부터 자사 방역 상품인 ‘방역살균케어’를 손님들의 방문이 많은 PC방, 헬스클럽, 음식점, 숙박시설, 카페 등 소상공인에게 제공해 매장 내부, 외부 시설을 방역 했다. 방역을 진행한 소상공인 매장 입구에는 방역소독을 진행했다는 ‘방역인증마크’ 스티커와 포스터를 붙여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도록 했다.

 

방역 지원은 전국 한샘 홈케어사업부 지점 인근의 지역사회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찾아가 희망할 경우 ‘방역살균케어’를 진행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매주 30~40여개의 소상공인 영업현장을 방문해 방역이 진행된다. 현재 전국 약 200여곳의 매장의 방역 살균을 진행했다. 방역 지원 활동은 코로나19의 확산이 감소될 때까지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샘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10억원을 기부하고 자사 상생형 표준매장의 임대료를 감면하는 착한 임대인 운동 참여, 아동복지 공동주거시설의 방역지원 활동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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