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네슬레코리아(대표 카스텐퀴메)가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섰다.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 3종 커피 스틱을 9일 출시한다. 


네슬레코리아가 새로 내놓은 스타벅스 취향의 카페라테(왼쪽), 캐러멜향 라테(가운데), 카푸치노 3종. [이미지=네슬레코리아]

앞서 1월에도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파우더 타입 스틱 및 틴케이스 타입 아메리카노 제품 6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는 스타벅스 커피하우스와 동일한 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스틱형 파우더 타입 제품이다. 스타벅스 커피의 향취와 맛에 충실한 컨셉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20개입으로 구성됐다. 상품은 9일 온라인 채널 판매를 시작으로 10일부터는 국내 대형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네슬레코리아 로만 이루레 볼프스베르크(Román Irurre Wolfisberg)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 파우더 타입 아메리카노 제품 출시 이후의 소비자 반응을 계기로 신 제품을 출시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8 12:1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