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작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2월 12일 개봉) 테마 업데이트를 적용해 이용자 즐길거리를 늘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팔콘(호아킨 토레스) -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와 ‘리더 - 모던’ 등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하고, ‘캡틴 아메리카(샘 윌슨)’과 ‘레드 헐크’의 영화 테마 유니폼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의 모바일 액션 RPG ‘마블퓨처파이트’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미지=넷마블]
또, ‘팔콘’의 티어-4 승급과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추가, ‘팔콘(호아킨 토레스)’과 ‘리더’는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레드 헐크’와 ‘레드 쉬헐크’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이 추가됐다.
신규 이벤트 ‘타임라인 퀘스트’도 도입됐다. 이용자가 스토리 전개에 따라 원하는 루트를 선택할 수 있는 미션형 콘텐츠로, 각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보스: 레전드+ ‘블랙 드워프 & 에보니 모’도 공개됐다. 이용자는 ‘블랙 드워프’와의 전투 중 ‘에보니 모’의 계략을 극복해야 하며, 상위 단계에서는 두 보스의 고유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반 얼라이언스 배틀 재도전 기능 추가 및 아티팩트 선택권 필터 및 영웅 검색 기능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가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