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G새마을금고, MG+신용카드 'Primo 하나카드' 출시..."더 많은 혜택과 금융서비스 제공할 것"

  • 기사등록 2024-10-21 12:10:0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서주호 기자]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 김인)가 첫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상품인 MG+신용카드를 출시하며 회원들에게 더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


MG새마을금고, MG+신용카드 \ Primo 하나카드\  출시...\MG새마을금고의 첫 PLCC 상품 MG+ 신용카드 'Primo(프리모) 하나카드'. [이미지=MG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는 21일부터 하나카드와 제휴하여 새마을금고 첫 PLCC 상품인 MG+신용카드 'Primo(프리모)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고객들께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더해서(플러스) 제공한다는 의미로 MG+신용카드를 기획하였으며, 이탈리아어로 악보에서 ‘처음, 도입부’를 뜻하는 Primo(프리모)를 카드명으로 정하여 첫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MG+신용카드 'Primo(프리모) 하나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대중교통, 편의점, 슈퍼마켓, 주유, 생활요금 자동납부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5% 기본 할인이 제공된다. 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MG+ 신용카드 사용과 연계하여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MG+ 신용카드 적금'을 10월 21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판매한다. 'MG+ 신용카드 적금'은 MG+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기본이율 4%에 우대이율은 MG+ 신용카드 사용액이 600만원 이상이면 연 2%, 1000만원 이상이면 연 4%, 1200만원 이상이면 연 6%까지 추가 적용하여 최대 10%의 금리가 제공된다.


hee19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21 12:1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