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현대리바트(대표이사 윤기철)의 가구 브랜드 ‘리바트’ 전 상품을 ‘로켓설치’로 배송하고 3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혜택까지 제공한다.
쿠팡이 현대리바트와 리바트 브랜드 공식 공급 계약을 맺고 리바트 전 상품을 론칭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현대리바트와 리바트 브랜드 공식 공급 계약을 맺고 리바트 전 상품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 ‘프리미엄 가구관’에서 1000여종의 리바트 전체 상품을 선보인다. 소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유아동 가구 등 리바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볼 수 있던 상품을 모두 쿠팡에 들어왔다.
리바트 로켓설치 상품 구매 시 전국 어디서나 무료배송 및 전문기사의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로켓설치는 가구나 대형가전처럼 크고 무겁거나 별도의 조립, 설치가 필요한 상품을 전문기사가 배송 후 설치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다. 원하는 날에 배송 가능하고 추가비용은 없다. 로켓설치는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쿠팡에서 구매 시 현대리바트 공식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구매할 때와 동일한 ‘3년 무상 A/S’ 혜택을 적용한다. 소비재 시장에서 무상 A/S 기간은 일반적으로 1~2년이지만 리바트는 지난해 가구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 정책을 도입하며 ‘파격적인 조치’라는 평가를 받았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가구관에 고급 브랜드를 꾸준히 입점시키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