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봄날의 문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연은 이벤트를 위해 전시 ‘에곤실레와 클림트’,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뮤지컬 ‘이프아이윌유’ 등 인기 문화 행사 관람권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공연당 5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선물, 미혼남녀 총 30명에게 혜택을 전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봄날에 추천하는 문화·공연 소개”왼쪽부터 전시 ‘에곤실레와 클림트’,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뮤지컬 ‘이프아이윌유’. [이미지=가연]미디어아트 전시인 ‘에곤실레와 클림트’는 에곤 실레와 구스타프 클림트의 그림을 기반으로 한다. 에곤 실레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삶과 죽음을 주제로, 작가·영상 감독·프로그래머 등 분야별 전문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미디어아트 전용 극장인 띠아트 홍대에서 진행 중이다.


연극 ‘늘근도둑이야기’는 세태를 풍자해 유쾌, 통쾌한 웃음을 전한다. 부조리한 세상을 향한 시원한 돌직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 박철민을 비롯해, 배우진의 탄탄한 연기와 소통으로 대학로 코미디 무대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공연된다.


창작 초연 뮤지컬 ‘이프아이윌유’는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슬럼프에 빠진 인기 소설가 이수현과 그를 찾아온 작가 지망생 강인호의 이야기다. 극 중 실제 살인 사건을 모티브로 한 소설을 쓰는 이수현과 문하생 강인호가 꿈꾸는 완벽한 작품을 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회원뿐 아니라,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은 공지와 개별 안내 후, 문자로 티켓을 전송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외출이 즐거운 봄날이다. 좋은 사람들과 뮤지컬, 미디어아트, 연극 등 풍성한 문화 생활을 즐길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문화 이벤트 외에도 성혼회원의 후기, 데이트코스 추천 등 다양한 연애·결혼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6 14:2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