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테라스 와인파티 등 6월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연은 오는 22일 삼성동의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미팅파티 ‘러블리 세러데이(Lovely Saturday)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오는 22일 ‘러블리 세러데이\  개최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오는 22일 삼성동의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미팅파티 ‘러블리 세러데이(Lovely Saturday)를 진행한다.. [사진=가연]

파티는 전문 MC 진행으로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을 비롯해 1:1 로테이션 대화, 식사 데이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게임은 노래 제목 맞추기, 빙고 게임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종류다.


가연의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만이 참석하며,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약 4시간 동안 이어진다. 좌석은 1:1 로테이션이며, 미리 준비된 체크 리스트로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참석자들은 호텔 코스요리와 디저트, 와인, 핑거푸드를 즐기며 충분한 대화를 나누고, 최종 매칭표를 작성해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결과는 행사가 끝난 후 월요일에 개별 연락을 진행한다. 파티는 별도 참가비가 없으며, 개인 횟수만 차감 되는 시스템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문의·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가능하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3 15:4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