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한국인 생존자 ‘이랑’ 첫 등장

- 업데이트 기념 ‘아질 생활 퀴즈 이벤트’ 18일까지

  • 기사등록 2023-06-08 11:31:1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워킹데드올스타즈’ 신규 생존자‘이랑’ [이미지=컴투스홀딩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국인 생존자 ‘이랑’이 최초로 등장해 스핀오프 ‘대한민국’ 스토리를 이어간다. 이랑은 워커(좀비)의 습격으로 가족을 모두 잃고 지하철역 생존자 캠프에서 생활하고 있는 대학생이다. 다양한 스킬로 적을 압박하는 탱커로 활약한다. 특히, 가장 허약한 아군의 피해를 막고 자신을 타격한 적의 공격력은 감소시키는 등 아군 보호를 위한 스킬도 갖췄다. 이랑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리는 ‘미지의 생존자’ 던전을 탐험하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기념 이벤트는 이달 18일까지 ‘아질 생활 퀴즈’로 진행된다. 매일 5개의 퀴즈에 도전해 정답을 맞히면 ‘정답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누적된 점수에 따라 재화 ‘골드바’를 비롯해 ‘개인 장비 강화 재료’ 등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생존 지원 7일’과 ‘세관창고’ 등이 진행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수집형 RPG다.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동감 있는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인기 원작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8 11:3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