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홀딩스,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 기사등록 2023-07-18 18:08:5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가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션’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생존자 ‘션’이 등장한다. ‘절대선’ 성향의 션은 칼과 산탄총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 스킬을 모두 겸비했다. 필살기 ‘고정 사격’으로 한 번에 다수의 적을 공격하고, 칼날과 탄환에 오물을 묻혀 추가 피해를 입힌다. 션을 비롯한 ‘절대’ 성향 생존자들은 새롭게 열리는 ‘방어전’에 출전할 수 있다. 다섯 명씩 한 그룹으로 출전해 전투에서 승리하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훈련 시스템’도 선보인다. ‘훈련’은 신규 유저를 위한 기본 단계부터 상위 단계까지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다. ‘레전드 특전 제작권’ 등 생존자 그룹 육성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원활한 성장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신규 ‘챕터 43’과 ‘도전 모드’가 추가되어 스핀오프 ‘대한민국’ 이야기를 이어간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는 ‘경계선 수색 이벤트’가 열린다. 나만의 전투 진형을 지정해두면 매일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고, 승리한 유저에게는 ‘승점’이 지급된다. 승점에 따라 ‘티어별 네임플레이트’ 등 주요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까지 ‘7일 접속’과 ‘타운 점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8 18:0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