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가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과 인기 야구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X 공포의 외인구단’ 콜라보 .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사전 예약은 다음달 5일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회사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공동협약 업데이트 이후 게임의 주요 트레이너인 ‘오혜성’과 ‘마동탁’ 영입권 등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또 사전 예약 인증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포의 외인구단’을 집필한 이현세 작가의 친필 사인 만화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공포의 외인구단’은 한국 만화의 레전드로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로 제작된 바 있다. 각자의 아픔을 가진 야구 선수들이 한 팀으로 모여 훈련을 통해 최강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이다.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과 짜임새 있는 이야기로 출간 40주년을 맞이한 현재까지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공동협약을 통해 ‘공포의 외인구단’의 주요 등장인물들이 신규 트레이너로 등장하며, 새로운 시나리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겜프야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먼 미래의 판타지 시대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3 16:0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