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디프랜드, 5월 가정의 달 특별 행사 1+1 진행... 2억 상당 경품도

- '팬텀 로보' 구매 시 ‘아미고’ 또는 ‘에이르’ 추가

- ‘벤츠 EQE300’, ‘라클라우드 리클라이너 소파’ 경품

  • 기사등록 2023-05-01 08:00: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 김흥석)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5월 말일까지 안마의자 1+1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축제 안마의자 1+1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해당 모델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력이 집약된 ‘팬텀 로보’와 ‘메디컬팬텀’이다.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메디컬팬텀은 허리와 목 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 치료목적의 견인과 근육통 완화가 가능한 최신상 의료기기다. 팬텀 로보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로 부르는 기술을 통해 기존에는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할 수 있다.


팬텀 로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과 안마의자를 원하는 곳으로 옮겨주는 무상이전 설치권이 각 1장씩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59개월 기준 월 1만원 추가시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추첨을 통한 경품행사도 마련됐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EQE300(1명)과 리클라이너 소파(30명) 등 약 2억원 상당이다. 5월 중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 전원 대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1 0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