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 김흥석)가 지난달 안마의자 1만2000여대를 판매하며 실적 턴어라운드의 기대감을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한 달동안 안마의자 1만2203대를 판매해 매출 약 450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매출 기준 전월 대비 70% 증가한 수치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1일과 2일 이틀 만에 안마의자 1335대를 판매했고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하루 만에 1041대를 판매했다.
호실적을 이끈 일등 공신은 지난 4월 선보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 메디컬팬텀은 출시 열흘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겼고 지난 31일 기준 누적 판매량 5700여대, 260억원을 넘겼다.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
바디프랜드는 메디컬팬텀 이후에도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을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달 말 체성분 측정 후 생체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에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차세대 헬스케어 안마의자 ‘다빈치’를 출시한다. 하반기에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성수기 시즌과 메디컬팬텀 신제품 출시가 맞물려 좋은 성과를 냈다"며 "이런 기조를 이어가기 위해 라운지를 체험위주의 공간으로 재편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실적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