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글로벌 디지털 금융 파트너십 확장에 나선다.


BC카드는 지난 4일(현지시각) 싱가포르 크립토닷컴 HQ 오피스에서 ‘BC카드-크립토닷컴-비자(Visa)’ 3사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원석 BC카드 사장, 라파엘 멜로(Rafael Melo) 크립토닷컴 최고재무책임자(CFO), 패트릭 윤(Patrick Yoon) 크립토닷컴 코리아 사장, 강동순 비자 코리아 부사장이 참석했다. 2016년에 설립된 크립토닷컴은 전 세계 1000만명의 사용자와 함께 가상자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텍스트, 사람, 서있는, 표지판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최원석(왼쪽부터) BC카드 사장이 4일(현지시각) 싱가포르 크립토닷컴 HQ오피스에서 열린 ‘BC카드-크립토닷컴-비자’ 3사간 업무협약식에서 강동순 비자 코리아 부사장, 라파엘 멜로(Rafael Melo) 크립토닷컴 최고재무책임자(CFO)와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C카드]

이번 업무협약의 핵심은 ‘BC카드-크립토닷컴-비자’ 3사간 협력 확대다. BC카드와 비자의 프로세싱 및 디지털 플랫폼 역량을 결합하고 크립토닷컴과 적극 협업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사는 크립토닷컴의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출시 및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공동 연구에도 협력할 계획이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7 13:1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