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마이빌앤페이(MyBILL&PAY)로 전자청구서 사용 고객 유치에 나섰다. 신한카드는 마이빌앤페이(MyBILL&PAY)로 전자청구서를 처음 신청하는 고객과 지방세 즉시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대상 전원에게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동시에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마이빌앤페이를 통해 지방세를 즉시 납부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천 마이신한포인트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지방세 청구서를 신청하면 신청월 기준 익월부터 발행하는 청구서를 받아 볼 수 있고 즉시납부도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인 ‘마이빌앤페이’를 2019년 7월 출시해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등 각종 정기성 청구서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