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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고객의 소리(VOC)를 반영하기 위해 ‘고객가치혁신실’을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빗썸은 “고객가치혁신실은 서비스와 회사에 대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관리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며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 뿐만 아니라, 고객 가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개선과 보완이 필요한 제반 업무 프로세스에 대해서도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하고 실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더밸류뉴스(빗썸 제공)]

구체적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의 소리 수집 및 분석 △시장조사 및 분석 △서비스 개선점 제안 △신규 서비스 발굴 및 제안 △시장을 선도하는 실험적인 서비스 연구개발(R&D) 등 업무를 담당한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은 업계 선도업체로서 고객 가치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의 편익 증진과 가상자산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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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2-01 12:3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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