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호나이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품 다각화

-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AI 모션필로우' 등 인구 구조 변화에 따른 다양한 제품군 선보여

  • 기사등록 2024-03-27 13:37:2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1인 가구 증가 등 인구 구조 변화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였다.


청호나이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품 다각화청호나이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지난 22일부터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와 ‘AI 모션필로우’를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통해 숨어있는 먼지까지 흡입하고 고압력 듀얼 물걸레질로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청소 후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우고 더러워진 걸레는 최대 60도의 온수로 세척하고 최대 70도의 열풍으로 건조해 악취와 세균번식을 억제한다.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구역별 이름, 청소 순서와 횟수, 접근 금지 구역을 지정할 수 있다.


헬스케어 상품 ‘AI 모션필로우’는 코골이 파장과 패턴을 분석 및 학습하고 반응하는 AI가 있어 코골이 감지 시 에어백이 부풀어 올라 코골이를 완화시킨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외에도 건강가전 등 제품 라인의 다양성을 통해 삶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7 13:3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