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신규 광고 '물의 중요성' 알려

-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기술개발에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을 것"

  • 기사등록 2024-02-04 18:51: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 다는 기업 정신을 반영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2일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미세플라스틱 FREE’ 주제의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광고 스틸컷. [이미지=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주력 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 99%이상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물 속 이물질을 걸러내는 정수기 본래의 기능에 집중하는 것 뿐 만 아니라 고객 니즈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했다.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등을 선보이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4 18:5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