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MZ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청정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우수한 청정 성능을 가진 ‘26A-더블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26A-더블청정기는 공간 효율성 및 활용도를 크게 높였으며, 홈오피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화이트에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각 단계별(강, 약, 꺼짐) 인테리어 효과 조절 기능인 간접 조명 방식의 엠비언트 라이트(무드램프)를 통해 거실과 침실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더했다.
‘26A-더블청정기’ 양쪽에는 각각 프리필터와 집진, 탈취필터 총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했다. 공기 청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양방향 흡입을 통한 상부 토출 구조로 공기 정화가 더 빨리 이루어진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Clean Air)인증을 받은 ‘26A-더블청정기’는 듀얼 오염 감지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확인 및 청정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26A-더블청정기’는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들의 트랜드에 딱 맞는 제품”이라며 “우수한 청정 성능과 함께 공간 편의성까지 높인 ‘26A-더블청정기’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젊은 자본시장 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