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호나이스, 2024년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출시

- 4단계 역삼투압 필터 정수시스템...하루 약 750알 제공 제빙력

  • 기사등록 2024-06-17 09:43: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2024년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는 강력한 정수 기능과 제빙력을 갖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국내에서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개발한 기업으로, 얼음정수기의 기준을 높여왔다.


청호나이스, 2024년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출시청호나이스가 2024년 신제품 '아이스트리 플리'오트밀 베이지 색상)'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트리 플리’는 국내 최초 특허 제빙 기술(하나의 증발기로 냉수와 얼음을 동시에 얻음)로 인정받은 얼음정수기 기술력에 순수한 물만 0도에서 어는 '빙점강하의 원리'와 함께 ‘노즐 분사방식'이 적용됐다.


하루 약 750알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한다. 특히, 2시간마다 30분씩 알아서 냉수 저장고를 살균하는 UV LED 자동 살균 기능과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에 물탱크를 완전하게 비우고 새로운 물로 채우는 ACS(Auto Cleaning System) 기능 적용으로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4단계 역삼투압(RO)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나노 필터 대비 약 1,000배 더 촘촘한 0.0001㎛ 기공의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로 중금속을 비롯한 44개의 물속 유해 물질을 제거한 순수에 가까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자연의 스톤 소재에서 영감받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과 꼼꼼한 위생관리시스템, 에너지절약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이다. 모던 스톤 텍스처 패널에 은은하게 빛나는 라이팅 터치 버튼은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과 함께 제품 조작 시 특별한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컬러는 다크 그레이와 오트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이다.


이밖에, ‘아이스트리 플리’는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기능도 함께 적용되어 있으며, 제빙 기능을 장기간 미사용 시 OFF로 설정이 가능하다. 온수기능 또한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 적용으로 켜짐(항상 온수 켜짐), 절약(필요시 순간 온수 작동), 꺼짐(온수 꺼짐) 모드 중 필요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ynsooyn@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7 09:4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시장 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