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이 건강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선정한 도전과제 활동을 장려한다. 


한화 건설부문은 ‘도전! 100일 그레이트 챌린지(100days Great Challenge, 이하 100일 챌린지)'를 내년 1월 중순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100일 챌린지’는 임직원이 자유롭게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100일 동안 꾸준히 목표를 달성해 나가며 다양한 성장기회를 발굴하도록 지원하는 조직문화 개선 프로그램이다. 임직원들은 사내 시스템을 이용해 주간 단위로 활동내용과 인증사진을 등록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한화 건설부문이 임직원 자기개발 및 조직문화 개선의 목표로 실시하는 '100days Great Challenge'. [이미지=한화 건설부문]최종 선발된 6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업무 시간 외 현실적이고 부담없이 반복할 수 있는 행동 중심 목표들로 구성됐다. ‘하루 30분 운동’ 등 건강에 대한 활동이 가장 많았으며, 직무관련 학습 및 자격증 취득 등 자기개발이 그 뒤를 이었다. 일부 임직원들은 독서 후 독후감을 작성하는 인문교양 영역을 도전과제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100일간 도전에 참여한 임직원을 격려하고, 목표 성취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목표달성이 우수한 임직원들을 선발해 추가적인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한화 건설부문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건설현장 찾아가는 간식차'와 '임직원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3 13:5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