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대표이사 안성훈)이 글로벌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뉴스레터를 발행하며 사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HS효성은 기존 인쇄 사보를 대체한 온라인 뉴스레터를 발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뉴스레터 발행은 회사의 비전과 가치, 주요 소식을 임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HS효성은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눌리며 구성원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연말 열린 ‘2025 HS효성 캘린더 사진 공모전’에서는 국내외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 이후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작들을 선정해 2025년 HS효성 캘린더를 제작했다.
또, ‘컬처 투게더 시리즈’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발레 공연, 콘서트 등 세 차례 진행된 행사에는 약 2000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사내 소통 활성에 기여했다는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HS효성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HS효성 온라인 뉴스레터는 독자적인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가는 과정의 하나로, 임직원 간 소통 창구로 활용돼 사내 의견교환이 확대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HS효성은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직 내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