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중앙일보가 주최한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리포좀 비타민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중앙일보가 주최한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리포좀 비타민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루틴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최초로 '리포좀 비타민C', '리포좀 멀티비타민', '리포좀 글루타치온' 등을 선보이며 리포좀 비타민 시장을 주도해왔다.
리포좀 기술을 통해 영양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하루틴은 '리포좀 에이비맥스 테크놀로지(Liposome ab:MAX Technology)'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이를 통해 리포좀화하기 어려운 영양소에도 선제적으로 도전하며 리포좀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포좀 알티지 오메가3', '리포좀 비오틴', '리포좀 홍삼' 등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하루틴의 주력 제품인 리포좀 비타민C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틴의 다양한 리포좀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3년 연속 수상은 하루틴이 국내 리포좀 비타민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신뢰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제품 다양화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