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코리아, 블루케이에서 주최하는 ‘2024 서울 카페위크’가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된다.
서울 카페위크는 커피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네트워킹하는 커피산업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약 3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커피 전문 전시 행사다.
이번 전시는 약 150개사, 23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커피시장의 성장세에 부합하고자 하는 것이 주안이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 머신 및 창업 컨설팅, 디저트 관련 제품, 다양한 원두부터 티, 음료 및 주류 등의 관련 제품들이 있다.
또 2024 커피트렌드를 반영하여 스페셜티 원두를 한자리에서 시음하고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원두 기획존 ‘로스팅타운’, 프리미엄 딸기 브랜드 마법의딸기가 진행하는 ‘스트로베리페스타’, 주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알콜위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카페위크의 관람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원활한 관람을 위해 17시에 입장이 마감된다. 관람요금은 사전등록 기간에 따라 무료 또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바이어의 경우 명함 제출 후 현장등록을 하면 출입증 수령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