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37°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화사한 절정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어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며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딥레드, 마젠타 핑크 등 6가지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LF 가스트로박, 설로인과 한우 홈스테이크 선보여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독일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이 프리미엄 숙성한우 전문 브랜드 ‘설로인’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F 가스트로박은 4월 국내 도입 첫 제품으로 내놓은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의 특장점을 강조하고자 설로인과의 이번 협업을 기획했으며 오는 8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테이크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가스트로박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가스트로박은 “‘듀얼센서 스테이크 그릴’은 스테이크 중심부 온도를 조정할 수 있는 프로브 온도계가 탑재되어 고기 겉과 속을 따로따로 굽기 조절이 가능하고 그릴 양면에서 전달되는 고열로 식재료의 위, 아래 부위를 단 시간에 동시 구울 수 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설로인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하기 꺼려지는 이때 스테이크 재료를 가정에서도 스테이크 하우스급의 퀄리티로 구울 수 있는 성공 공식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계열사 이색 서비스 상품 특집방송 ‘온에어 롯데데이’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7일(금) 밤 11시50분부터 총 160분 간 이색 액티비티 체험권, 외식 교환권 등을 판매하는 ‘온에어(ON-AIR) 롯데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당일 체험 활동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롯데그룹 계열사 간 협업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실속 구성으로, 구매 후 최대 1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총 160분 간 영화 예매권, 액티비티 체험권, 외식 교환권 판매 방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부로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부 방송에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와 ‘스카이브릿지 투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구성된 체험권을 선보인다. 이어 마지막 3부에서는 롯데리아, 빌라드샬롯 등 롯데GRS가 운영하는 외식업체에서 통합 사용할 수 있는 외식 교환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앱 구매고객 대상 ‘세븐일레븐 교환권(1만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신규 출시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


메디안은 "잇몸과학 칫솔은 예민한 잇몸으로 양치가 힘든 고객들에게 상쾌한 양치 시간을 선사할 잇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잇몸과학 칫솔은 0.127mm의 초미세모가 약 6000여 개 가닥 식모 돼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선사한다”며 “넓은 면적의 사각 홀 패턴 식모가 치아와 잇몸 표면을 광범위하게 케어해주고, 저자극 깃털모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은 대형 마트 및 아모레퍼시픽몰,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5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