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영)이 카페 이용객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백화점 내 카페에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26일까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점에서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점에서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에는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각 층에 위치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탈리, 필아웃커피, 공차, 사라베스, 키페키츠네, 매트블랙, 더커피, 펠른, 카페몬지 등 총 15개가 있다. 각 매장을 방문해 시그니처 메뉴를 마시는 고객에게 총 구매 금액의 5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앱에서 판교점 판교 커피 페스타를 검색하고 스탬프 미션 바로가기 페이지 이동, 참여하기를 누른 뒤 행사 참여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행사 종료 후 구매금의 50%가 H포인트로 적립되며 현대백화점그룹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되며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그라인드 세트(2명), 네스프레서 버츄오 팝 본품(8명), 서울 카페쇼 입장권(45명)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