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의 프리미엄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이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행보에 나섰다.
백미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메인 화면. [사진=백미당]
백미당이 지난 21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오픈하고 오는 8월까지 경기도 수원 스타필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은 신제품, 이벤트, 시즌 한정 메뉴 등 브랜드 소식을 전달한다. 채널 오픈을 기념해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모든 고객에게 백미당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1회 증정하고 향후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1일 오픈해 오는 8월까지 스타필드 수원 6층에서 운영한다. 유동 인구가 많은 스타필드몰의 입지적 특성을 활용해 다양한 연령대 쇼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인 아이스크림과 커피 제품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개방형 매장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백미당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맞춘 실용적이고 친근한 경험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