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의 일상 깊숙이 파고들기 위한 혁신적인 전략에 나섰다.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재편하고, 코카콜라와 협업한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아웃백이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개편하고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테이크-아웃백(TAKE-OUTBACK), 당신이 있는 곳 어디든’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공간에서 아웃백 스테이크를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의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아웃백의 방향성을 담았다.
새로운 딜리버리 세트는 아웃백 대표 스테이크 메뉴를 포함해 2~4명 단위로 최적화해 인원수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웃백 시그니처 스테이크 4인 세트’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 ‘베이비 백립’,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를 담아 가족 모임이나 여유로운 식사 자리에 어울린다. ‘짐붐바 스테이크 3인 세트’는 불맛이 살아 있는 ‘짐붐바 스테이크’와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가 들어있다.
2인 전용은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아웃백 찹스테이크 세트(클래식, 스파이시)’, 갈비소스가 들어간 카카두 스테이크와 김치볶음밥의 조합 ‘카카두 김치 그릴러 세트’가 있다.
모든 세트는 배달 및 포장 전용으로 운영되며 최근 리뉴얼된 친환경 포장 용기에 담아 제공된다. 아웃백은 환경을 고려해 일회용품 사용을 계속 줄여 나가며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아웃백을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는 12일부터는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한 한정판 친환경 런치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앱이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세트 메뉴 주문 시 1건당 런치백 1개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런치백은 100% 재활용 가능한 타이벡(Tyvek) 소재로 제작됐다. 피크닉 무드를 담은 디자인에 보냉 기능을 더해 실내외 어디서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테이크-아웃백(TAKE-OUTBACK) 캠페인 메시지를 일상에서 실현하는 리워드로 기획됐다.
아웃백은 앞으로도 메뉴와 서비스 전반에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 고객과의 연결을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