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대표이사 이홍구, 김성현)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부동산 가이드북을 발간한다.
KB증권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내 손 안의 부동산 필수 핸드북’을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KB증권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내 손 안의 부동산 필수 핸드북'을 발간했다. [사진=KB증권]
가이드북에는 최신 부동산 정보와 주택 임차 및 매매 시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중심으로 부동산 투자경험이 많은 고객은 물론 부동산에 대한 기초 정보가 필요한 부동산 초보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북케이스를 갖춰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KB증권 각 영업점에서 한정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부동산 거래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주제를 선별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해 기본적인 용어 설명부터 실전에서 점검해야하는 사항까지 포함해 실제 거래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더불어, ‘주택 매매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점검 포인트’와 ‘주택 매매/임대차 계약 전 꼭 알아야 하는 필수 지식’도 포함되어 있다. 구체적으로는 주택 매수 전 점검 사항, 재건축/재개발 지역 투자 시 우선적으로 알아야 할 사항 및 가계약 시 주의 사항, 거래 비용 등에 관한 팁을 함께 다루었다.
KB증권은 우수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대한 맞춤 자문은 물론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 등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김태우 KB증권 WM투자상품본부장은 “투자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KB증권은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와 올바른 부동산 투자를 위해 폭넓은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