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채종일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대표이사 김기현)이 글로벌 투자사 SC 로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키움투자자산운용은 글로벌 투자사 SC 로위와 ‘부동산·기업금융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부동산 및 기업금융 투자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움투자자산운용, SC 로위와 국내 부당산 및 기업금융 투자 협력 강화키움투자자산운용, SC LOWY CI. [이미지=키움투자자산운용, SC LOWY]

양사는 국내 부동산 시장과 기업금융 부문에서 투자 기회를 공동으로 발굴하고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부실채권(NPL), 기업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투자 전략을 모색할 계획이다.


키움투자자산운용 관계자는 “SC 로위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금융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부동산뿐만 아니라 기업금융 부문에서도 다양한 투자 기회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C 로위 관계자도 “키움투자자산운용과의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은 자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jil923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19 12:3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