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앤컬처(대표이사 맹서현)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겨울철 체온 관리에 최적화된 신제품 ‘핏워머’를 출시했다. 이번 핏워머는 자체 개발한 ‘에어플렉시 웜(Airflexy Warm)’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편안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겨울철 체온 관리에 최적화된 신제품 ‘핏워머’를 출시했다. [사진=슬립9]
슬림9의 핏워머는 자체 개발한 ‘에어플렉시 웜’ 원단을 사용해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중 기모 가공으로 겉감은 약기모, 안감은 중기모 처리해 보온성을 높이면서 슬림 핏을 유지했다. 이 원단은 포근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상의는 브라 일체형 나시탑으로 설계되어 착용이 편리하다. 이중 레이어 구조로 세탁 후에도 형태를 유지하며, 패드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단독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스퀘어넥 디자인을 채택해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핏워머 네모팬티는 360도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라인 노출을 최소화했으며, 마이크로 특수 밴드 기술을 사용해 허리와 허벅지를 부드럽게 잡아준다. 또, 신체와 직접 맞닿는 부분에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설계됐으며, 알러지성 염료와 유해 물질이 미검출된 안전한 원단으로 제작됐다. KOTITI(한국섬유검사연구원)의 원단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품질을 입증받았다.
슬림9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한국고객만족도,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핏워머 제품 역시 품질과 혁신성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처 맹서현 대9표는 “이번 핏워머는 겨울철 체온 관리와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고려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