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서 프랑스의 유명 기초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알럭스에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가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70년의 역사를 가진 클라랑스는 프랑스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천연 식물 성분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 22가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세럼 '더블세럼 G9'와 임산부 튼살 관리를 위한 '바디파트너'가 있다.
알럭스는 오는 24일까지 클라랑스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원스텝 클렌저를 증정한다.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전 제품이 들어있는 상품이다. 모든 제품은 클라랑스 본사를 통해 직매입한 정품이고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한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원스텝 클렌저를 증정한다. 더블세럼 G9을 구매하면 V리프팅 마사지기(괄사)를 추가 제공하고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 구매 시 넥크림과 하이드레이팅 토닝 로션을 증정한다. ‘바디파트너’를 구매하면 토닉오일, 픽스 메이크업을 구매하면 립 오일 미니를 받을 수 있다. 엑스트라 퍼밍 넥 크림과 바디파트너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은 최대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도 있다. 오는 17일 글로벌 베스트셀러 더블세럼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모든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해준다. 구매한 제품은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에 포장돼 다음날 배송된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알럭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알럭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늘려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