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통 레이더]'라코스테·원피스' 콜라보 한국 첫 상륙... 이니스프리·동원F&B도 협업 상품 선봬

- 무신사, 라코스테·원피스 협업 일러스트 담은 그래픽 티셔츠, 폴로 셔츠 공개

-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5종 및 '이니스프리 I 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 선봬

- 동원F&B, 샐러디와 동원참치 활용 샐러드·샌드위치 출시

  • 기사등록 2024-11-05 11:44:4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가 무신사를 통해 콜라보 상품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에디션을 내놨다. 동원F&B는 샐러디와 협업해 동원참치를 활용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무신사, 라코스테·원피스 협업 컬렉션 한국 단독 발매


[유통 레이더]\ 라코스테·원피스\  콜라보 한국 첫 상륙... 이니스프리·동원F&B도 협업 상품 선봬모델이 라코스테·원피스 협업 폴로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무신사]

무신사(대표이사 박준모 조만호)는 '라코스테’와 ‘원피스’가 협업한 글로벌 캡슐 컬렉션을 5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단독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1920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라코스테와 글로벌 팬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가 처음 협업한 상품이다. 일본 등 일부 국가에서 먼저 발매돼 완판됐다.


무신사는 라코스테·원피스 협업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한정수량 발매한다. 상품은 만화 원피스 1106화 표지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티셔츠 3종, 폴로 셔츠 1종이다. 그래픽 티셔츠에는 라코스테의 상징인 악어 캐릭터와 원피스 세계관을 결합한 로고와 일러스트를 담았고 폴로 셔츠에는 기존 로고와 컬래버 로고를 함께 배치했다.


무신사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이나 특별 에디션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코지 하우스 에디션 출시


[유통 레이더]\ 라코스테·원피스\  콜라보 한국 첫 상륙... 이니스프리·동원F&B도 협업 상품 선봬이니스프리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코지 하우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대표이사 최민정)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미니니와 함께한 ‘코지 하우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ㅣ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5종과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가 그려진 박스에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PDRN 스킨부스터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이 담겨있다. 사은품은 미니니 스티커와 미니어쳐 제품이다. 미니니 폴딩박스, 미니니 샐리니 리유저블백도 준비했다.


미니니 샐리니 리유저블백은 이니스프리 공식몰 첫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의 미니니 샐리니 리유저블백에는 물컵에 빠진 샐리니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니스프리 I 라인프렌즈 미니니 코지 하우스 에디션’은 오는 6일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원F&B, 샐러디와 동원참치 활용한 메뉴 선봬


[유통 레이더]\ 라코스테·원피스\  콜라보 한국 첫 상륙... 이니스프리·동원F&B도 협업 상품 선봬동원F&B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동원참치가 들어간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사진=동원F&B]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대표이사 안상원 이건호)와 협업해 동원참치가 들어간 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출범한 샐러디는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다. 동원F&B는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잘 어울린다는 점에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신메뉴는 곡물밥, 참치믹스,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가 들어간 동원참치마요 웜볼과 참치마요,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를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다.


샐러디는 오는 11일까지 샐러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메뉴 2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 밥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원F&B 관계자는 “고단백 식품의 상징인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 브랜드 샐러디의 건강한 이미지가 조화로워 협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힘을 모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5 11:4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